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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목적)
이 약관은 제이준코스메틱㈜(이하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쇼핑몰(이하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한다)

이용함에 있어 고객의 가입 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 사항, 회사와 고객 간의 권리, 의무, 책임 사항 및
고객의 서비스 이용 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재화 등이라 함)의 판매 등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및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고객이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가입)을 한 자로서, 회사 및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비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 등록(가입)을 하지 않고 회사 및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서비스"란 회사가 인터넷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 내에서 제4조에서 정한 내용의 업무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유무형의 행위 등을 말합니다.
"개인 정보란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성별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 우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 판매업 신고 번호,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등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
   
다만, 약관의 내용은 고객이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 책임, 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 화면 또는 팝업 화면 등을 제공하여 고객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 서명 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고객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 약관은 그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고객이 개정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 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 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몰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의 배송
     3. 구매계약 및 배송에 관련된 용역 제공
     4.
해당 용역에 대한 고객 응대 및 처리
     5.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회사는 재화 또는 서비스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기로 고객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회사는 전항의 사유로 인하여 고객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
회사는 몰에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전기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장애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 중단 사실을 통지하고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고객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
회사는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몰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이를 사전에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몰의 적립금은 서비스 만료일을 기준으로 전부 소멸되며 이는 고객에게 몰의 게시물을 통한 공지 및 전자우편,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적립금 소멸에 대해 통지하지 아니한 경우 고객의 적립금을 회사에서 통용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고객에게 지급합니다
.

6 (회원가입
)
고객은 약관 내용을 확인한 후,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약관 내용에 대하여 동의 여부를 체크하는 방법으로 동의 의사표시를 진행합니다.
회사는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고객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회원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4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다만, 7조제4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가 회원 재 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 기재가 있는 경우

     3. 14세 미만의 아동.
       
다만, 아동의 개인 정보 보호를 특별히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의 아동에 대한 개인 정보를 수집할 필요가 있는 때에는

       
관련 법에 따라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득한 경우에 한하여 수집합니다.
     4.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5.
공공 및 사회의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이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사실로 간주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가 아닌 허위 정보를 입력한 경우,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고객센터 및 전자우편 등을 통해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하여 몰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7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휴면 회원(아이디)의 처리 등)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몰에서의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에 따른 게시물의 삭제를 비롯한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회원이 보유하던 적립금, 예치금, 쿠폰 등은 일괄 소멸되며, 이에 따라 재 가입 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 및 정보 변경 시에 허위 내용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5.
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6.
타인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 등 개인 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7.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8.
회사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몰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9.
기타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본 약관에 의해서 회원 가입 후 몰을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1년 동안 몰을 이용하기 위해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본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경우에는 상실 전에 휴면 회원(아이디)의 회원 자격 상실에 대한 경고문을 전자 우편 주소로 통지합니다
.
   
이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이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8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원 가입 시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및 기타 회원정보에 기재된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몰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몰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

9 (구매 신청
)
고객은 몰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고객이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하며,
   
회원의 경우 제 2호 내지 제 4호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정보의 입력 (구매자 및 재화 수령인의 성명, 주소, 연락처 등)
    3.
약관 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5.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 방법의 선택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 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 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때 몰은 제공되는 개인 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 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
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 정보 취급 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10 (구매계약의 성립)
회사는 고객의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고객의 청약에 대하여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가 체결한 계약의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그 법정대리인은 해당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 기재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보호자의 승낙 없이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구매 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은 주문 완료 후 수신 확인 통지 형태(전자우편 또는 문자메시지)의 형태로 고객에게 전달되며,
   
수신 확인 통지 형태가 고객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전항에 따른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고객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11 (지급 방법과 시기
)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
회사는 고객의 지급 방법 선택과 관련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
인터넷뱅킹, 폰 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온라인 무통장입금
휴대폰 소액 결제
적립금 등 회사가 지정한 몰 내 전용 포인트 결제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기타 관계 법령 또는 몰의 정책에 따라 허용되어 사전 공지한 결제 및 지급 등

12 (수신확인 통지
, 구매 신청,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
회사는 고객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고객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몰의 고객센터 및 몰의 게시판을 통해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
고객이 변경 및 취소를 요구하였을 때 회사가 그 진행을 통제할 수 없는 경우 반품으로 처리되어야 하며 청약 철회의 과정을 따릅니다.

13 (적립금 및 할인쿠폰 제도의 운영
)
회사는 몰에서 고객이 재화 등을 구입 시 특정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적립금 제도의 운영은 방법은 회사의 운영 정책에 우선 합니다
.
회사는 이벤트 프로모션 참여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무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의 유효 기간 및 할인 금액 또는 사용 방법 등은 개별 안내 사항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회사가 적립금 제도를 운영할 경우, 적립금 및 할인쿠폰의 적립, 사용, 소멸, 삭감, 발급 등 적립금 및 할인쿠폰 제도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몰을 통하여 사전에 공지하며, 영업 정책의 변화로 인해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적립금 제도에 대한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적립금은 몰에서 재화(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며, 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2. 적립금은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한 실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되며, 적립금으로 재화(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적립금이 추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다만, 현금 및 신용카드와 결제 금액과 합산하여 사용한 경우에는 현금 및 신용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통한 실제 결제 금액에 대해서만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
    3.
구매 건에 대해 배송 완료 7일 후 가용 적립금으로 전환되며, 지급된 적립금은 연간 적립금과 합산되어 구매 후 몰의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적립금은 적립된 시점부터 12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미 사용 적립금은 발행일로부터 12개월 후 자동 소멸됩니다
.
    5.
회원이 구매한 재화(또는 서비스)를 반품(환불) 하는 경우, 적립금 및 할인쿠폰은 소급하여 삭감 또는 복원됩니다
.
      
적립금으로 구매 후 재화(또는 서비스)를 반품(환불) 하는 경우 적립금은 회사에서 회수하며, 이로 인하여 적립금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
      
적립금 및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구매 후 재화(또는 서비스)를 반품(환불)하는 경우 적립금 및 할인쿠폰 회사에서 회수하며, 이로 인하여 적립금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
      
다만, 마이너스(-)인 상태에서 회원 탈퇴 또는 이용계약 해지가 발생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마이너스 액수에 상응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6.
적립금은 회원이 보유 중인 가용 적립금 중에서 먼저 적립된 적립금이 우선적으로 사용됩니다
.
       
, 마케팅 활동 등으로 획득한 특별 적립금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한 규정이 적용되며, 사전에 통지없이 적립금이 소멸됩니다.
    7. 몰에서 별도로 정한 할인행사 기간이나 할인행사 품목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적립금 및 할인쿠폰이 적립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적립금 및 할인쿠폰의 적립 범위 및 사용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8.
회원은 적립된 적립금 및 발행된 할인쿠폰을 본인 이외 직계가족을 포함한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9.
전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원 탈퇴, 휴면 회원(아이디)로 인한 계정 삭제, 적립금 사용기간 경과 및 1년간 구매실적이 없어 적립금이 소멸되는 경우,

        유효 기간의 만료로 인해 할인쿠폰이 소멸되는 경우, 소멸된 적립금 및 할인쿠폰에 대한 복구는 불가하며, 소멸이 예상되는 회원에게 회사는 이를 고지할 의무가 없습니다.


    10.
회원이 재화(또는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고 회사 전산 프로그램 오류 등의 사유에 의하여 적립 또는 차감이 된 적립금 및 발행된 할인쿠폰은
       
별도의 통보 없이 회사가 정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정에 부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11.
적립금 및 할인쿠폰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원은 이의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게 이의를 제기하여야 하고
,
        
회사는 회원의 이의가 합당하다고 인정되면 이의 제기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전표 등의 입증 자료를 제시해야 합니다
.
    12.
적립금 및 할인쿠폰은 회사의 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이외 직영 매장을 포함한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
다음의 경우 적립금이 소멸됩니다.
     1.
회원을 탈퇴한 경우

     2.
적립금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3.
적립금 사용 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

     4. 최근 1년간 회원 미로그인으로 휴면회원이 된 경우
다음의 경우 할인쿠폰이 소멸됩니다.
     1.
회원을 탈퇴한 경우

     2.
할인쿠폰의 개별 유효기간을 경과한 경우
     3.
할인쿠폰 사용 가능 조건 및 소멸에 대한 내용이 별도로 공지된 경우

     4. 최근 1년간 회원 미로그인으로 휴면회원이 된 경우
품 후기에 대한 적립금(상품 평 적립금)은 다음 각 호의 내용에 따릅니다.
   
1. 적립금은 제이준자사몰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하여 상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할 경우 지급됩니다.

    2. 텍스트 상품 평은 500, 포토 상품 평은 2,000, 몰의 상품 후기 게시판 게시를 포함하여 회원 개인의 SNS 포스팅한 사본을 함께 게시하는 경우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합니다.

    3. 모든 상품 후기는 전체 공개를 원칙으로 하나, 효능이나 효과에 대해 검증되지 않은 글, 미풍양속을 해치는 글,

        또는 단순 문의 등은 내부 심사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동일 구매 건에 대한 중복 후기의 경우 1개의 후기로 인정됩니다.
    4.
모든 상품 후기는 향후 해당 사이트 및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다른 쇼핑몰, SNS 계정의 상품 후기 및 회사의 국내
외적인 홍보 활동 등을 위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상품 후기 내 사진 및 영상 첨부시 제공자의 초상 포함
)
    5.
상품 후기에 대한 적립금에 대해 몰은 1년 이내 해당 적립금을 지급할 의무가 있으며
,
       
상품 구입 후 1년 안에 몰의 게시판에 후기를 게시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해당 적립금을 회원에게 지급할 의무가 없습니다
.
 적립금을 이용하여 부당 이득을 취하거나, 악의적인 상거래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적립금 및 할인쿠폰에 대해 지급을 중지하며 환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경영 환경의 변화, 영업 정책의 변경 등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적립금 및 할인쿠폰 제도에 관한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4 (배송
)
회사는 고객과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고객이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 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
   
이때 회사는 고객이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회사는 고객이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 및 과실로 인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고객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다만, 회사의 고의 및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15 (환급
)
회사는 고객이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16 (청약철회 등
)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
회사는 사측의 부주의로 인해 교환 및 반품의 사례(파손, 불량, 오 배송, 미 배송 등)가 발생하였을 경우 7일 이내에 환급 및 환급에 필요한 조취를 취합니다.
고객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지 않았다면 고객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제1항 및 제2, 3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7(청약철회 등의 효과
)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고객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고객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기본적으로 고객이 부담하며,
   
회사는 고객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
고객이 수취 거부 또는 반품(환불)을 원하는 경우 배송 비(무료 배송 적용 주문 건의 경우 왕복 배송 비, 고객의 배송 비 선 지불 주문 건의 경우 편도 배송 비)
 
은행 송금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며, 실제 회사의 반품(환불)은 반송된 상품이 입고되어 상품 확인 절차 후 진행됩니다.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 비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피부 트러블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의 경우 배송 비는 고객 부담이며,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회사로 교환 또는 반품 의사 전달 및 클레임 접수를 시켜 주어야 합니다.
피부 트러블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 시, 피부과 전문의에 의해 발부되고 화장품과 피부 트러블의 상당한 인과 관계가 인정되는
   
피부 트러블이 명시된 피부과 진단서가 첨부된 클레임의 경우, 또한 질환 치료의 목적으로 화장품과의 상당한 인과 관계가 인정되는 피부
   
트러블이 명시된 진단서가 첨부된 클레임의 경우, 제반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며 배송 비는 회사가 부담합니다.
고객의 부재중 또는 수취인 주소 불명(주소 오 기재)으로 인해 반송되어 재 배송되는 경우 해당 배송 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모든 반품 시, 고객은 판촉 행위로 인한 경품 및 사은품을 반납하여야 하며, 고객이 사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회사는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이미 재화 등이 일부 사용되거나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의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고객이 얻은 이익 또는 그 재화 등의 공급에 든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으로서 아래에서 정하는 범위의 금액을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사용으로 소모성 부품의 재 판매가 곤란하거나 재 판매 가격이 현저히 하락하는 경우에는 해당 소모성 부품의 공급에 든 비용

    2.
다수의 동일한 가분물로 구성된 재화 등의 경우에는 고객의 일부 소비로 인하여 소비된 부분의 공급에 든 비용

18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고객에게 개인 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 및 구매 계약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항목을 필수 항목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 사항으로 합니다
.
1.
성명(이름
)
2.
주소

3.
휴대전화 번호
4.
전자우편 주소 (수신 여부)
5.
희망ID (회원의 경우
)
6.
비밀번호 (회원의 경우, 비밀번호 확인에 따른 질문과 답변
)
회사가 제1항에 따라 고객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관련 법에 따라 반드시 당해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수집된 개인 정보는 당해 고객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배송 업무 상 배송 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및 휴대전화 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 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고객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 받은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개인 정보 보호법 및 정보 통신 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고객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고객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 및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고객의 개인 정보에 대한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 3자 제공, 변조 등이 발생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의무가 발생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회사는 고객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취득하여 이를 수집 후 판촉 활동(이메일 광고, 모바일 광고, 텔레마케팅 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9 (회사의 의무
)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및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개인 정보(신용 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고객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사는 고객의 명시적인 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0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2항 및 제 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 (고객의 의무
)
고객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고객이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법령, 이 약관 및 회사의 정책 등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몰의 운영진 또는 회사의 직원 및 기타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고객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을 포함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고객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 및 몰 운영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고객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정보가 변경된 경우 이를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고객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인해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
   
회사는 해당 고객에 대해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22 (사이트의 연결
)
회사는 몰에 다른 사이트를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영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에 의해 연결 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는 몰에 연결된 다른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고객과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몰의 초기 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 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3 (지적 재산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일체의 소유권,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고객은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 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동의)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고객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해당 고객에게 유보되나, 회사는 고객이 게시한 몰 내 게시물에 대하여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몰의 운영 범위 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게시한 게시물이 법령에 위반되거나, 공서양속 또는 몰의 운영 방침에 반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때에는
   
해당 게시물을 몰에서 삭제하는 등의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24 (정보의 제공
)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의 동의를 얻어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고객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고객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5 (분쟁 해결
)
회사는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 기구 목적의 고객센터 및 소비자 상담실을 설치, 운영합니다.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 해 드립니다.
회사와 고객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고객의 피해 구제 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전자거래기본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 거래 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6 (면책조항
)
회사는 통신 사업자의 서비스 중단 및 천재지변, 전쟁 등 불가항력적인 일의 발생으로 인해 서비스의 중단이 있을 경우 이에 대해 면책됩니다.
회사는 고객의 컴퓨터 오작동과 고객이 잘못 등록한 정보에 의하여 발생한 손실에 관하여 면책됩니다.

27 (광고 게재 등
)
회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이메일) 또는 DM(서신) 및 문자메시지 등을 이용하여 개별 고객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 수신 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고객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이메일 또는 DM(서신) 등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
고객은 회사 내 각 서비스 별 전자우편(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에 대한 수신 거절 의사를 명백히 표시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페이지, 회원가입 후 고객 정보 페이지, 메일 서비스 내 수신거부 버튼을 통해 고객의 수신 거절 의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체크한 SMS 수신 동의 여부에 따라서 광고성 마케팅 목적의 SM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회원 가입 시 체크한 SMS 수신 동의 여부 및 이메일 수신 동의 여부에 따라서 광고성 마케팅 목적의 E-dm (이메일 및 SMS) 서비스가 제공되며,
   
수신동의여부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 예약 설정되어 발송되는 안내인 경우에는 최대 7일 정도는 수신 체크 여부와 상관없이 정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8 (재판권 및 준거법
)
회사와 고객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고객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고객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
회사와 고객 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에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
부 칙
]
이 약관은 2020 10 21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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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 수집하는 개인 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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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가입, 상담, 상품 및 서비스 주문 및 신청, 불만 처리 등을 위해 수집하는 개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개인 회원
    * 필수 항목(기본 정보): 성명, 본인 확인 값(본인 인증), 아이디(ID), 비밀번호(P/W), 비밀번호 확인 질문 및 답변, 주소, 휴대 전화 번호, 일반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이메일 수신 여부, 정보 수신 여부(SMS, MMS, DM, TM), 생년월일

    * 선택 항목(추가 정보): 피부 타입, 피부 관심사, 추천인 아이디
② 사업자 회원
    * 필수 항목(기본 정보): 개인 사업자 및 법인 사업자 여부, 상호명, 사업자 번호아이디(ID), 비밀번호(P/W), 비밀번호 확인 질문 및 답변주소,
                                 
휴대 전화 번호일반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 이메일 수신 여부, 정보 수신 여부(SMS, MMS, DM, TM), 생년월일

    * 선택 항목(추가 정보): 피부 타입, 피부 관심사, 추천인 아이디
③ 외국인 회원
    * 필수 항목(기본 정보): 성명, 외국인 등록 번호, 국적, 고유 식별 정보 처리 동의 여부아이디(ID), 비밀번호(P/W), 비밀번호 확인 질문 및 답변주소,
                                 
휴대 전화 번호, 일반 전화 번호, 이메일 주소이메일 수신 여부, 정보 수신 여부(SMS, MMS, DM, TM), 생년월일

    * 선택 항목(추가 정보): 피부 타입, 피부 관심사, 추천인 아이디
④ SNS 회원 가입 시
   * 필수 항목(기본 정보): 성명(또는 닉네임을 포함한 프로필 정보), 휴대 전화 번호, 이메일(카카오 계정), 생년월일
   * 선택 항목(추가 정보): 마케팅 정보 수신 여부(SMS, E-mail)
⑤ 그 외 고객의 요청에 의한 불만 처리 및 기타 사항 시
   * 필수 항목 : 성명, 휴대 전화 번호, 주소, 진단서(또는 소견서, 진료 확인서 中 1), 약재 영수증, 은행명, 계좌 번호, 구매 영수증 등 
                    (
고객 정보 확인 후 목적 달성 즉시 진단서, 계좌번호 등 민감 정보는 폐기합니다.)
⑥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나 서비스 처리 과정에서 IP 주소,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부정 이용 기록 등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⑦ 온라인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 확인, 서비스 제공 및 부정 이용 방지 등을 위하여 단말기에 관한 정보(운영체제 정보 등)가 수집될 수 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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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조 개인 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 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 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을 위한 거래 관련 정보 확보
②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가입 의사 확인, 중복 가입 방지, 개인 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연령 확인, 14세 미만 아동 개인 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불만 처리 및 민원 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의 경로 확보,
    가입 및 탈퇴 의사 확인, 계약의 체결, 유지, 이행, 관리

③ 마케팅 활용 및 신규 서비스 개발(마케팅 활용 선택 동의 항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제휴 행사 및 서비스 홍보를 위한 마케팅 활용 및 제반 마케팅 활동,
   
당사 및 관계사 제공 상품 및 서비스 안내, 이벤트 정보 제공과 참여 기회 제공(SMS, SNS, DM, 전자우편 등),
   
마케팅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분석 작업(개별 및 집단 통계 분석) 및 신규 서비스 개발
④ SNS 연동 회원 관리
    SNS 회원의 본인 확인 및 본인 동의 시 회사의 서비스 제공과 주문한 상품(재화)및
    사은품의 배송과 몰 이용에 대한 공지사항 및 이벤트에 관한 전달의 의사소통 경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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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취급 업체 : 카페24㈜, 위탁 업무 내용 : 전자상거래 시스템 관리 및 메일 및 문자메시지 전송 서비스 업무
㉯ 취급 업체 : NHN한국사이버결제㈜, 위탁 업무 내용 : 실명확인 및 본인 인증 업무
㉰ 취급 업체 : ㈜넥스티아, 위탁 업무 내용 : 080무료 수신거부서비스 업무
㉱ 취급 업체 : 세종텔레콤 주식회사, 위탁 업무 내용 : 080무료 수신거부서비스 업무
㉲ 취급 업체 : ㈜이니시스, 위탁 업무 내용 :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등 구매 안전 서비스 제공 및 결제 대행 업무
㉳ 취급 업체 : 주식회사 유비에스, 위탁 업무 내용 : 구매 내역 관리 및 제품 및 사은품 배송 업무
㉴ 취급 업체 : CJ대한통운택배, 위탁 업무 내용 : 제품 및 경품(사은품) 배송 업무
㉵ 취급 업체 : 로젠택배, 위탁 업무 내용 : 제품 및 경품(사은품) 배송 업무
㉶ 취급 업체 : 우체국택배, 위탁 업무 내용 : 제품 및 경품(사은품) 배송 업무
㉷ 취급 업체 : ㈜엔에이치엔에이스, 위탁 업무 내용 : 회원 아이디, 쿠키, 이동 경로 등의 로그 데이터 웹 로그 분석 업무

-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사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및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아래와 같이 파기 사유가 발생한 때에 회사의 내부 파기 절차에 따라 디스크에서 정보를 삭제하고,
출력된 경우에는 분쇄기로 분쇄하는 방법으로 고객의 개인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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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신용 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
* 회원 탈퇴 후 최소한의 개인 정보 보유(탈퇴 후 재 가입 불가 처리용): 1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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